이케아 쇼핑 및 트레이 지름 후기ㅋ

그놈의 망여행기-_-;를 쓰다가 넘나 길어져서 다른 글이라도 올리겠다는 마음으로 쓰는 이케아 쇼핑기.


이케아에 한동안 꽤 여러 번 갔었다. 이사하고 한동안 이케아에서 공수할 물품들이 많아 한달에 두세번도 가고 막 그랬는데 큼직하게 장만할 물건은 대충 사고 나니 자잘한 거 몇 개 사려고 일부러 가기도 그렇고, 막상 없으니 불편한 그런 상태로 일년 반이 흘렀다. 그러면서 '이케아 가면 사야지' 하는 물품 목록이 야금야금 늘어나기 시작. 화장실 전구가 나가니 이케아 LED전구로 바꾸고 싶은데 (싸고 품질 괜찮다) 막상 전구 사러 가려니 안 가게 되고 그렇다고 이마트몰 같은 데서 주문하려니 왠지 곧 이케아를 갈 것도 같은데 에라 모르겠다 조만간 갈 것도 같은데 일단 다른 전구 끼워놔야지... 같은 상태가 집안 도처에서 발생. 하지만 차가 없는 뚜벅이 인생이라 차 있는 주변인이 갈 때 같이 가던가 해야 하는데 뭔가 타이밍이 계속 안 맞는다 엉엉. 그러다가 드디어 일년 반만에 폭풍레이서 ㅌ님의 차를 타고 도라에몽 킴씨와 함께 이케아로 고고. 가기 전 생각한 쇼핑 물품은 일단 LED전구 여유있게 사 놓고, 러그랑 리넨소재 커튼 좀 사고 조명도 좀 보고 그럴 생각이었는데 갔다가 생리통 및 컨디션 난조로 좀 신경써서 살펴봐야 하는 물품은 그냥 포기하고 자질구레한 소모품만 한 보따리 사 왔다. 뭐랄까... 스웨덴 다이소 다녀온 느낌이랄까....ㅋ 그래도 욕실과 주방 전구 등을 새로 갈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함 헣헣.


아래는 사진. 걍 생필품 위주입니다 하하핳   



떼샷. 하루가 열심히 검수중.

욕실의자 겸 발 받침대랑 기괴한 인형이랑 여름한정 컵 세트. 이케아에 드디어 식기류가 들어와서 넘넘 좋다 하하핳.


파스타 면 데치기 좋아보여서 냄비도 하나 샀고, 오븐장갑도 두툼하니 쓸만해 보임.




빨대랑 물기제거용 와이퍼랑 치즈강판이랑 병 닦는 용도의 솔도 집어옴. 지퍼락 두 개 묶음 5천원 행사중이라 그것도 얼른 들고 옴.


국자와 나무주걱 등 자잘한 키친툴도 사고, 멀티탭세트랑 오븐용 도자기 그릇도 하나 샀고 LED전구도 이것저것 구입. E14베이스 LED전구는 토끼 스탠드 용. E26베이스 4백와트짜리는 화장실 전구용. 6백짜리는 거실이랑 부엌용.




하루의 검수가 끝난 듯. 흠... 별거 없네?


지퍼락 강력추천. 한 팩에 두 가지 사이즈의 지퍼락이 25매씩 들어 있는데 2800원인가 3천원인가... 근데 지금 할인해서 두 팩에 5천원이라 매우 기쁜 마음으로 집어듬ㅋ 디자인도 예쁘고 사이즈도 딱 좋고 질도 좋다. 강력추천물품.ㅋ

기괴한 동물인형들. 세 개에 할인해서 14900원인가? 좀 조잡해서 살까말까 고민했지만 이런 인형들 좋아해서 집어왔슴미다...-_-;;




식구가 늘었네유....


토끼등은 E17베이스 전구를 끼워야 하는데 의외로 이 사이즈 LED를 잘 안 팔아서 벼르다가 드디어 구입. 그간 일반 백열등전구는 뜨거워서 잘 안 쓰게 되었는데 이제는 기쁜 마음으로 자주 켜 놓을 수 있을 듯. 참, 이 토끼등을 어디서 구입했는지 전에 물어보신 분이 계셨는데 제가 나중에 보고 미처 대답을 못 드렸;; MOOOI 제품이고요, 한국 웰즈에서 구입했슴미다.  




주방도구는 웬만하면 안 늘리려고 하지만서도... 가니까 사게 됨미다 흑흑.


유리컵. 집의 이딸라 컵을 야금야금 깨먹고 있는데 싸고 막 쓰기도 좋을 것 같고 색깔도 좋아하는 색이라 얼른 들고 왔슴미다. 6개 묶음으로 5천원 정도 했던 듯?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냄비도 딱 좋아하는 세이지 그린 컬러에 사이즈도 적당해서 들고 왔어유. 가격은 19900원이었나? 소재는 법랑이고 가벼운 편입니다.


뒤의 우드주걱은 집에 있는 게 길이가 좀 짧아서 들고 왔고요, 아래의 세이지 그린 그라탱기는 오븐요리에 요긴하게 쓸 것 같아서 사왔습니다. 주걱은 2천원인가 했던 듯 하고 그릇은 9900원으로 기억.


장바구니를 조사중인 하루.ㅋ



맘에 드는지 들어가서...


자리를 잡습니다.ㅋ

저렇게 들고 왔는데 금액은 전체 14만원 정도... LED등의 비중이 높았어유. 그래도 E26 600짜리 두 개가 8800원인가 하니 가격 아주 착합니다.



이건 이케아 제품은 아니지만 최근에 구입한 거라 같이 올리는.. 목공이 취미이신 블로그 이웃님이 계시는데 넘 예쁜 육각트레이를 판매하셔서 냅다 구입. 받아보니 컵받침 겸 디저트 놓기 딱이다. 넘 예뻐!!




대리석 느낌의 포슬린 타일에 질 좋은 자작나무 프레임인데 엄청 고급스럽고 만듦새가 깔끔하다.



나무 느낌이 넘나 좋음 흐흐. 만지면 매끈매끈... 물에 씻어도 되고 뜨거운 거 막 올려도 되는 재질이라고 하셨다. 접시로 쟁반으로 냄비받침으로 다양하게 쓰기 딱임.


요런 식으로 주스컵이랑 간식접시 놓기도 좋고... 


제일 좋은 건 아이스 라떼 마시면서 간식 챙길 때. 컵받침이랑 간식접시를 챙길 필요 없이 이거 하나에 요렇게 담으면 되어 매우 유용함. 디자인도 예쁘고 맘에 쏙 든다!

새로 산 이케아 오븐용 그릇에 리가토니 데치고 미트소스에 생크림 더해 로제소스 만들어 양송이랑 가지 듬뿍 넣고 그라탱 만들어 먹음. 손잡이가 길어서 동그란 냄비는 물론이고 긴 그라탱 용기 받침으로도 딱임.


그리고 후식으로 그릭요거트에 달지 않게 졸인 자두살구잼 듬뿍 얹고 커피도 한 잔 만들어서 트레이에 올렸다 히히. ㅎ님 예쁜 트레이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뽕을 뽑으며 쓰겠습니다 헉헉헉.


트레이도 검사하는 꼼꼼한 하루와 호피....



계속 근처를 어슬렁거리길래 위에 캣닢을 좀 뿌려줬더니 트레이 위에서 싸움박질하는 두 마리의 고양이를 볼 수 있었슴미다... 응?!


이상으로 간략한 이케아 지름기 및 트레이 지름후기를 마치겠슴미다. 다음 포스팅도 빠른 시일 내에 올릴게용 히히. 편안한 주말 밤 되세요!!^^



by kyoko | 2017/07/09 00:22 | 이것저것 후기 | 트랙백 | 덧글(11)

트랙백 주소 : http://cool120p.egloos.com/tb/733847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DreamDareDo at 2017/07/09 09:18
고양이들한테 맘이 더 뺏기는 중이에요 ㅜㅜ 그치만 새로 받으신 트레이 너무 이뻐요!!
Commented by kyoko at 2017/07/09 12:02
네네 저도 넘 맘에 들어요!^^
Commented by 無碍子 at 2017/07/09 10:13
E26 4백와트를 화장실에. 6백짜리는 거실이나 주방에서 쓰시려고 샀다는데요.

제품의 스팩과 계산서를 자세히 보세요.

Commented by kyoko at 2017/07/09 12:03
헉... 잘 쓰고 있었는데;;제가 뭔가 잘못 사용하고 있는 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Commented by Mushroomy at 2017/07/09 13:43
이케아는 매장 가면 쇼룸 구경하는 재미가 제법 쏠쏠하긴 한데, 가구는 왠지 사기가 뭣하기도 하고..... 그래도 소파베드는 탐이 제법 납니다. 다른 자잘한 식기나 주방 욕실 용품도 그렇고요. 근데 전구는 누런색이 많은 것 같아 아직 보류하고 있습니다. 잔 환한 게 좋아서 하얀 빛의 등을 선호하는데, 이케아 전구 불들은 제가 가본 매장에는 흰 등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Commented by kyoko at 2017/07/10 01:05
헤헤 저도 이케아 가면 큼직한 가구류는 눈요기만 하고 잡동사니만 한 아름 사 오곤 해요. 전구는 제가 주광색을 좋아하는지라 제게는 무지 좋은 장소인데 주백색을 좋아하시면 확실히 이케아에선 못 봤던 것 같은...;; 다양한 물건들이 들어오면 좋겠습니다!ㅠㅠ
Commented by 저스티 at 2017/07/10 00:52
헉! 육각트레이 혹시 어디서 사셨는지 ㅜ 주소 알랴주실 수 있으신가요 ㅜ?? 넘예뻐요!!
Commented by kyoko at 2017/07/10 01:06
헤헤 트레이 이쁘지라?! 괜시리 제가 막 으쓱으쓱ㅋ
http://hinah_s.blog.me/221038006489 요기서 정보 보실 수 있고요, http://storefarm.naver.com/maison_hinah/products/2034778070 요기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했어요!
Commented by 저스티 at 2017/07/10 08:28
허르륵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펍플 at 2017/07/10 15:04
쿄코님 혹시 토끼등옆에 흰 토끼는 어디서 구입하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질문하면서도 웃긴 제자신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
Commented by 핑크 코끼리 at 2017/07/12 13:00
6각트레이도 예쁘고 컵이랑 냄비 예쁘네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